인도의 남쪽 벵갈루루 여행! 꼭 가봐야하는 곳

2021. 11. 14. 11:44하루/종일여행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도의 실리콘 밸리라고도 불리는 인도의 벵갈루루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벵갈루루 같은 경우에는 인도의 카르나타카주의 데칸고원에 자리 잡고 있으며 인도의 실리콘밸리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인도의 아이티 기업인 회사들이 대부분 있는 곳이며 밤에는 아름다운 야경과 빌딩들을 보실 수가 있으니 벵갈루루에서 꼭 가봐야 하는 곳들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벵갈루루 불 템플 거대 동상

벵갈루루 불 템플에 있는 거대 동상이 있는데 정교하게 조각이 되어서 마치 청와대를 연상캐하는 그림입니다. 현대적인 건물 짓는 방식과 예전 방식을 섞어놓은 듯한 건물로 조각상이 큰 것이 있는데 바로 여기서 많은 사람들이 소원을 비는 곳이기도 합니다. 전체적으로 화강암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더욱더 아름답고 황소 동상이 굉장히 유명한 불 템플입니다. 꼭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그 밖에도 월드 트레이드 센터와 벵갈루루 궁전도 있으니 함께 같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름다운 식물원 글래스 하우스

인도의 벵갈루루에는 식물원이 있는데 여기서는 수많은 종류의 식물들과 아름드리나무로 이루어진 식물원입니다. 특히나 연못에서는 연꽃이 가득하고 글라스 하우스와 자유롭게 있는 야생 동물 등 없는 게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거의 동물원 식물원을 같이 있는 형식으로 가볍게 트래킹 하시면서 구경거리를 보며 즐기는 장소로 추천드립니다. 엄청 아름다운 이쁜 꽃과 다양한 조각상들도 감상하실 수가 있어서 좋고 공화국의 날과 인도 독립기념일의 꽃 축제도 열린다 고니 꼭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커본 공원 트래킹

커본 공원은 인도 벵갈루루의 도심 정원이라고 보실 수가 있습니다. 많은 여행객분들이 여행을 하시고 쉼터로 이용을하시는데 트래킹 하시면서 다양한 구경거리를 보실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수천 그루의 나무들과 꽃밭이 있어서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을 주며 아름다운 꽃들과 같이 사진 찍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공원 안에는 이오니아 양식의 기둥이 굉장히 인상적이며 장미 공원이 있는 도서관 쉐쉐 드리 이어 메모리얼 홀이 있는데 자연과 어울리는 아름다운 건물들도 있으니 그야말로 인생 샷 명소라고 하실 수가 있습니다. 자연을 좋아하시고 쉬는 겸 천천히 걸으면서 힐링을 하실 분들은 커본 공원으로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벵갈루루 여행시에 꼭 알아야 하는 정보가 있는데 바로 한국에서 벵갈루루는 약 8시간 정도 소요되기 때문에 미리 준비를 철저히 해주시기 바라며 시간차는 3시간 정도 차이가 나서 크게 상관은 없으나 수면관리를 해주시면 좋고 화폐는 INR과 언어는 영어 외에 다양한 언어를 쓰고 있으니 꼭 가이드와 함께 동행하여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 프로필사진
    Del mundo2021.12.04 09:01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