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여행시간을 거스르는 도시 마테라!

2021. 10. 11. 21:48하루/종일여행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네스코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이탈리아의 시간을 거스르는 도시 마테라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마테라는 동굴 교회와 함께 이탈리아 마테라에서만 볼 수 있는 야경을 보며 힐링을 느껴보아요. 마테라에서는 꼭 해볼 만한 것들이 있습니다. 첫 번째로는 선사시대에 흐름을 볼 수 있고 생활을 접해볼 수 있는 사 씨를 탐방하는 것입니다. 많은 여행객들이 문화유산인 구시가지 사 씨를 보기 위해 오기도 합니다. 이태리어로 돌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어 선사시대에 만들어진 동굴 구조의 건축물이 쌓이면서 만들어진 거주지입니다. 한눈에 봐도 이뻐서 포토존으로는 딱이에요.

 

이태리의 문화유산인 석회암을 파낸 동굴 유적지입니다. 지중해에 살던 사람들이 고대 유적지가 무려 2천년 이상 역사를 보존되어 있고 주변 풍경과 항상 빈티지한 교회와 마을의 중심인 요새 시비 타 와 각종 인기 있는 작업장과 곡물을 보관할 수 있는 저장소 등 다양하게 많은 유적을 볼 수 있어 사진 찍기 바쁘답니다. 프레스코 벽화도 볼 수 있는데 벽화와 야생화 꽃밭이 있어 자연과 함께 힐링을 할 수 있다고 봅니다. 많은 볼거리가 있으니 꼭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여행객들은 이곳 도시 마테라를 어떻게 생각하고 가냐면은 마치 영화 속으로 들어간듯한 느낌과 이색적인 문화를 볼 수 있어서 감동이었다고 표현할 정도였습니다.

마테라에서 묵으실 곳은 가장 인기가 있는 세노비오 호텔과 레지던스 마세리아 산타 루시아라는 호텔 등 다양하게 있는데 베스트로 선정되었기 때문에 근처에 이쁜 곳도 가깝기도 해서 추천드리는 것입니다. 자유 여행객들이 가장 좋아하는 곳은 바로 첫 번째인 알베르고 델 세딜레 였습니다. 마테라 여행 시에는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정보가 있는데요. 일단은 한국에서 출발하여 마테라까지는 약 13시간 소요되기 때문에 시차적 응이 예상되며 7시간 정도 늦기 때문에 밤일 거예요 아침에 가면은요! 언어로는 이탈리아 언어 독일어 불어 등 다양하게 사용한다고 합니다. 사용 화폐는 유로를 사용하고 있어서 꼭 숙지하고 가셔야 합니다. 마테라에서는 다양한 숨겨진 명소가 있으니 꼭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선사시대의 흔적과 사 씨를 꼭 탐방하시기 바랍니다. 마테라 호텔들도 괜찮은 4성급 호텔들이 많기 때문에 잘 찾아보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