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야의 오로라 도시 아퀴레이리 여행 정보 알아보기!

2022. 1. 7. 17:21하루/종일여행

반응형

 

아이슬란드의 북부에 위치한 도시인 아퀴레이리의 도시는 아이슬란드에서 가장 따뜻한 기후를 자랑하는 도시이기도 합니다. 다이아몬드 서클이라 불리는 마비 튼 호수와 협곡 그리고 오로라 등 다양한 것들을 볼 수가 있는 아퀴레이리로 여행을 떠나보아요!

피오르를 끼오 있고 아이슬란드의 아퀴레이리 마을 같은 경우에는 레이캬비크외 다음으로 가장 큰 도시이고 무엇보다 호수와 폭포가 발달되어 있어서 많은 여행객분들이 들리는 곳이기도 합니다. 다양한 명소가 있어서 필수코스로 불려지는데요. 특히나 아이슬란드에서 가장 큰 스키장인 흘리다르피야틀과 전통 라우파스 잔디 집 등이 있는 마을을 볼 수가 있어서 꼭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매년 12월쯤마다 눈이 내리는 아이슬란드에서는 각종 스키와 보드를 탈 수 있는 액티비티가 즐비하게되는데요. 아이슬란드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스키장으로 초보자분들도 쉽게 탈 수가 있는 곳도 있으니 어서 가보셔야겠죠? 물론 고급 코스인 아짤한 경사도를 자랑하는 코스도 있고 30여 개 이상의 슬로프가 설치가 되어 있어서 겨울 스포츠 최강자라고도 할 수가 있습니다.

프로메테우스의 영화에 나온 폭포인 곳입니다. 아퀴레이리에서 동쪽으로 대략 2시간 정도 자동차로 이동하면 굉장히 넓고 큰 소리가 나는 곳인 폭포가 있습니다. 많은 여행객분들이 가는 코스이기도 하지요. 높이가 무려 44m이고 너비가 0.1키로로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아이슬란드에서 가장 힘차고 센 폭포라고 합니다. 여기 현지인들과 여행객분들이 필수로 가는 곳이기도 하지요. 영화 프로메테우스에서 오프닝으로 나온 곳으로도 유명하며 폭포 가까이에 접근도 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꿀팁으로 864번 도로를 이용하면은 영화 속의 한 장면처럼 똑같은 포즈로 인생 샷을 찍을 수가 있어요!

거대한 오르간 보기

아퀴레이리의 랜드마크인 이 교회는 아이슬란드의 주상절리를 형상화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굉장히 독특하고 신비스러운 외관을 가지고 잇습니다. 또한 내부도 아름다워서 신자분들은 꼭 들리는 곳이기도 하지요.  여기서는 거대한 파이프의 오르간을 볼 수가 있는데 아주 괜찮으며 빛과 오르간의 선율을 연주하는 화음을 들을 수가 있는데 굉장히 소리도 이쁘다고 합니다. 예배나 행사 등이 있을 때 연주를 들으실 수가 있으니 꼭 가보셔야겠죠?

 마무리는 식사

아퀴레이리의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도시에서 가장 오래된 식당이있는데 굉장히 맛집으로 알려져 있어요. 돼지고기와 양고기를 주로 이용하는 집으로 스테이크와 고기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또한 우리가 좋아하는 스파게티와 햄버거 등도 드실 수가 있으니 배고프신 분들은 꼭 들리셔야 겟죠?

 

 

반응형
1 2 3 4 5 6 7 8 9 ··· 1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