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여행 퐐라완 푸에르토 프린세사 여행하기!

2021. 11. 27. 22:03하루/종일여행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필리핀의 팔라완 푸에르토 프린세사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필리핀의 팔라완 푸에르토 프린세사는 세계문화유산 지하강 국립공원이 있는데요. 먼저 푸에르토 프린세사는 필리핀의 팔라완섬 가장 한가운데에 잇는 도시이기도 합니다. 팔라완섬은 거리가 다른 섬들과 굉장히 멀어서 문명의 손길이 전혀 없어서 굉장히 희귀하고 신기한 동물과 식물들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또한 깨끗하고 지하 강 투어와 바다 찾기 투어 등 다양한 투어가 가능해서 여행객분들이 많이 가는 곳이기도 합니다.

푸에르토 프린세사 경치 보기

 

팔라완에서 가장 먼저 동굴 투어를 하실 수가 있는데 이 동굴 투어는 많은 여행객분들이 참여를 합니다. 바로 헌드레드 동굴인데요. 자연 그대로를 보존하고 있어서 정말 어둡고 생생한 동굴을 보실 수가 있으며 다양한 생태계와 석회암층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또한 세 단계로 나누어져 있어서 다양한 난이도 중 하나를 선택해서 체험하실 수 있는 짜릿함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반딧불 빛 감상하기

팔라완은 굉장히 깔끔하고 깨끗한 청정한 자연을 보실 수가 있는데 바로 이와힉에서 반딧불 투어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강을 따라서 보트를 타고 쭉 이동하다 보면은 굉장히 촘촘한 별들을 위인 하늘에서 보실 수가 있는데 이 별은 맹그로브 나무에서 빛나고 있는 반딧불이라고 합니다. 크리스마스트리 전구처럼 다양한 빛이 은은하게 퍼지고 있어서 힐링하기 좋은 곳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반딧불이를 한국에서는 전혀 보지 못하기에 정말 잊지 못할 추억이 생성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어두운 숲에서 쏟아지는 별들과 빛나는 반딧불이를 만나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푸에르토 프린세사 사인에서 인생샷 찍기

팔라완의 필수적인 여행 명소는 바로 시티 베이 워크 파크입니다. 다양한 조형물들이 줄지어서 세워져 있고 푸에르토 프린세사를 방문하는 기념샷을 찍기에 적합한 곳이기도 합니다. 정말 많은 여행객분들이 있는 곳으로 사진을 찍으러 많이 가는 곳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그 사인 뒤로 있는 푸른 바다와 초록빛 야자수를 보시면 정말 아름다운 추억을 간직하실 수가 있습니다.

지하강 동굴 탐험해보기

유네스코 세계 유산으로 지정된 지하강 동굴이 있는데 이 동굴은 가까이 가면 갈수록 웅장한 크기와 그 속에서 이어지는 강물의 길이에 굉장히 놀라게 됩니다. 배를 타고 갈 수가 있는데 극히 일부만 탐험할 수가 있어서 굉장히 특별한 경험이 된다고 볼 수가 있습니다. 동굴 속에는 다양하고 희귀한 석순과 종유석을 보실 수가 있고 마리아와 사자 등의 모양이라고 해서 다양한 의미부여를 한 종유석이 많다고 합니다.

반짝이는 모래 위인 해변 가보기

혼다 베이 주변으로 가시게 된다면 호핑투어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아름답고 푸른 스타피시 섬을 보실 수가 있는데 굉장히 크고 작은 불가사리가 서식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여유로운 시간대에 스노클링과 보트를 즐기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지만 여기저기에 불가사리와 함께 사진 찍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혼다에서 방카보트 타보기

혼다 베이에서는 꼭 해봐야 하는 것들이 있는데 바로 팔라완섬의 동쪽에 위치한 혼다 베이에서는 필리핀 전통 목조 배 방카를 이용해서 여러 개의 섬들을 둘러보는  호핑투어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굉장히 유명해서 많은 여행객분들이 타러 간다고 합니다. 굉장히 에메랄드빛의 바다를 보실 수가 있고 섬에서는 스노클링이 가장 인기 있는 액티비티라고 합니다.

필리핀 수공예 쇼핑하기

필리핀에는 다양한 수공예 작품을 보실 수가 있는데 비누아탄 직물공장에서는 바나나 나뭇잎 섬유를 만들어 수공예로 다듬은 다양한 종류의 굿즈를 판매하고 있어서 꼭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가방과 지갑 그리고 컴 받침대 등 다양한 굿즈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일상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것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여행객분들이 많이 사가고 기념품들을 챙긴다고 합니다.

필리핀 지하 강 탐방하기

필리핀 푸에르토프린세사는 유네스코 세계 유산으로 지정된 푸에르토 프린세사 서브테레니언 리버 국립공원이 이 쓰는데 이 푸에르토 프린세사 서브테레니언 리버 국립공원은 석회암으로 만들어져 있는 카르스트 지형의 산과 바다와 이어지는 지하강 동굴이 어마어마하게 큰 규모를 차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자연 그대로 보존이 잘되어 있어서 다양한 야생동물이 서식하고 있어 많은 여행객분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고 합니다.

가이드와 함께 동행하여 주시는 것이 좋고 현지 가이드 분과 함께 따라가게 되는데 사방에 매달린 수백 마리의 박쥐와 함께 독특한 바위와 다양한 종유석 등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
  • 프로필사진
    Del mundo2021.11.30 07:40 신고

    좋은 내용 재밌게 잘 읽고 갑니다.
    여행,맛집 관련 포스팅하고 있어요.. 혹시 시간되면 제 블로그도 함 놀러 와 주셔요~~